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94-28
광주 쌍암동 보이저 첨단 기요항 시리단길점
상가/매장 17평305,000 ~ 6,500만원
295디자인
광주 북구 북문대로 133
안녕하세요 사랑방 회원님들 : )
가성비에 고객맞춤형 공간디자인을 지향하는
'295 DESIGN' 입니다!

오늘은 광주 쌍암동에 위치한 보이저 첨단 지하1층 '기요항 시리단길점'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광주 쌍암동에 위치한 보이저 첨단 지하 1층에 위치한 기요항은
'기요항 시리단길점'이란 이름으로 광주엔 처음 입성한 일식당입니다.
현관/외부전경
일식당에 어울리는 일본풍 간살 디자인을 나무결 무늬와 어우러지게 디자인한 파사드는 밝은 스타코 색감과 비교적 어두운 나무무늬가 대비되며 더욱 강조되는 파사드로 디자인하였습니다.
간판을 따로 만들지 않고 간살 파티션 사이에 기요항 로고 액자와 한글로 만든 기요항 스카시에 스팟라이트를 비춰 간판 역할을 하는 디자인을 연출하였습니다.
통로형 입구 앞 노렌을 통해 시선을 차단시켜 입구의 신비로움을 더한 디자인으로 원형 간판을 통해 나오는 밝은 빛으로 실내로 들어가는 통로를 밝히며 간살 도어를 열기 전 통로 공간에서의 재미를 추가한 디자인입니다.
거실/내부전경
2인석 공간은 파사드와 입구부터 이어지는 어두운 나무 무늬를 이용해 천장과 벽체 간살에 접목시켜 기요항 시리단길점만의 분위기를 담았습니다.
2인석 양쪽 벽체 마감은 밝은 색 스타코와 지사 벽지를 통해 대비되는 디자인을 품었고 조광 기능이 있는 펜던트와 포인트 요소가 되는 볼 램프를 통해 어둡지만 차분한 느낌을 담았습니다.
바닥은 입구부터 홀까지 6001200각 타일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일식집과 잘 어울리는 다찌 테이블은 인조대리석 상판 마감을 통해 관리에 용이하게 설계하였습니다.
다찌의 전구색 간접등은 음식을 더 맛있어 보이게 만들어주며 타일 마감된 바닥에 테이블 하부만 상판 라인에 맞춰 콩자갈 시공 후 유리를 덮어 고급스러움과 295디자인만의 색다른 디자인 감각을 녹여 표현하였습니다.
다찌 테이블을 마주 보는 복도 벽면에 기요항만의 특별한 디자인인 옷걸이를 295디자인만의 디자인 감성으로 풀어 히든 옷장을 만들어 설치하였습니다. 옷장과 입구 사이에 흑경을 통해 옷매무새를 확인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홀 끝부분엔 일본 파도 그림을 6각형 액자식 간판으로 디자인하여 설치하였고 식당 발주 품목들이 주방으로 가는 동선을 고려해 도어를 만들어 이동 동선을 최소화하였습니다.
또, 손님들이 혹시라도 화장실로 오해하여 주방으로 들어오는 상황을 최소화하기 위해 주방 도어를 벽체 간살과 이어지는 손잡이 없는 히든 도어로 제작하여 시공하였습니다.
주방 입구는 아치형 커튼 박스를 제작해 노렌을 설치하였습니다. 상부장 상,하부에 간접등을 넣어 풍부한 간접 조도를 형성했고 상부장과 인조대리석으로 마감된 조리대 사이는 모자이크 타일이 아닌 홀 바닥과 비슷한 어두운 색상의 900450각 타일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았습니다.
지금까지 첨단 기요항 현장을 둘러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가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생생한 295디자인의 인테리어 현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실측 및 견적 문의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 가능합니다 : D

T) 062-456-0295
Insta) @295design
시공사례 더보기